[PRNewswire] 허난성 관광 홍보, 한국에서 성공적으로 마무리

최용대 기자

등록 2025-08-28 23:14

[PRNewswire] 허난성 관광 홍보, 한국에서 성공적으로 마무리


[PRNewswire] 허난성 관광 홍보, 한국에서 성공적으로 마무리


-- 한중문화교류의 새로운 가교 구축


서울, 대한민국 2025년 8월 28일 /PRNewswire=연합뉴스/ -- 중국 허난성 문화관광청(Henan Provincial Department of Culture and Tourism)이 8월 18일부터 22일까지 서울에서 '빛의 문화(Light of Culture)' 온라인 전시 및 홍보 행사를 개최해 한국 관람객의 큰 호응을 얻었다. 방문객들은 허난성의 풍부한 문화유산을 체험하며 국제 문화 교류의 환대 분위기를 깊이 이해하는 기회를 가졌다.


이 홍보 행사는 디지털 참여와 현장 오프라인 활동을 병행해 진행됐다. 허난성 문화관광청은 한국의 대표 온라인 플랫폼인 차이나랩(CHINALAB)과 협력하여 인터랙티브 온라인 전시를 열었다. 누적 방문자는 100만명을 넘어섰으며 방문객의 반응도 뜨거워, 한국 내 허난 문화에 대한 인지도를 크게 높였다.


디지털 캠페인과 더불어, 오프라인 현장 프로그램도 서울 활기찬 홍대 거리에서 펼쳐졌다. 플로 라운지 플라워카페(FLO-LOUNGE Flowercafe) 등 현지 카페에서는 중국 중부 지역인 허난의 풍경과 전통문화를 선보여, 방문객들이 커피를 즐기며 허난의 문화유산을 체험할 기회를 제공했다. 또한 브랜드 커피 트럭이 1천여 잔의 무료 음료와 홍보 기념품을 제공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방문객들은 커피를 마시면서 허난의 다양한 매력을 접할 수 있는 인터랙티브 공간을 경험했다. 이번 행사는 허난의 문화유산과 서울의 일상을 연결하는 혁신적인 방법을 제시했다.


이번 행사는 한국과 중국 간 문화 교류를 위한 새로운 플랫폼을 성공적으로 구축했다. 한국 관람객들에게 허난의 문화 경관을 생생하게 소개했을 뿐만 아니라 향후 협력 강화를 위한 기반도 다지는 계기였다.


이번 행사는 코리아중앙데일리, 여행 전문지 가이드미(GUIDE ME) 등 한국 주요 매체를 통해 보도됐다.


출처: Henan Provincial Department of Culture and Tourism


[※ 편집자 주 = 이 보도자료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으며, 연합뉴스의 편집방향과는 무관함을 밝혀 드립니다.]


(끝)


최용대

최용대

기자

헤드라인 뉴스

한국매일뉴스
등록번호인천 아 01909
등록일자2025-07-05
오픈일자2025-07-05
발행일자2025-07-05
발행인최용대
편집인이원희
연락처010)8834-9811
이메일yong727472@naver.com
주소 인천 서구 원당대로 628 714호 보미 골드 리즌빌
한국매일뉴스

한국매일뉴스 © 한국매일뉴스 All rights reserved.

한국매일뉴스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