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마이디어 SPACE MASTER 가전, IFA 2025서 공간 효율성 재정의

최용대 기자

등록 2025-09-07 16:49

[PRNewswire] 마이디어 SPACE MASTER 가전, IFA 2025서 공간 효율성 재정의


[PRNewswire] 마이디어 SPACE MASTER 가전, IFA 2025서 공간 효율성 재정의


베를린 2025년 9월 7일 /PRNewswire=연합뉴스/ -- 2025년 포춘 글로벌 500대 기업에 선정된 마이디어 그룹(Midea Group)이 독일 베를린에서 열린 IFA 2025에서 SPACE MASTER 가전제품으로 큰 주목을 받았다. '같은 크기로 더 큰 놀라움을 선사하자(Same Size, Big Surprise)'는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제작된 SPACE MASTER 시리즈는 표준 크기의 가전제품에서 사용자가 기대할 수 있는 활용 가능한 공간의 기준을 재정의한다.


초대형 용량과 첨단 성능


SPACE MASTER는 탁월한 기능성을 제공하면서도 설치 공간을 최소화했다. 대표 제품인 SPACE MASTER 냉장고는 업계 최고 수준인 443L의 실사용 용량을 제공한다. 이는 마이디어의 이전 모델인 336L Combi 냉장고, 66L 미니 냉장고, 31L 냉동고를 합친 사용 용량보다 크다. 여기에 130L 냉동고와 47% 더 넓어진 신선식품 칸이 추가로 제공된다. 내부에 적용된 인피니트 선반(Infinite Shelf)과 도어 빈(Door Bin) 시스템은 길이가 긴 우유 팩, 생일 케이크, 파티용 음료 용기 등 부피가 큰 물품도 쉽게 수납할 수 있도록 재배치가 가능하다.


저녁 식사 후 싱크대가 설거짓거리로 쌓여 있을 때 SPACE MASTER 식기세척기가 청소 영웅 역할을 자처한다. 3단 선반 시스템으로 설계된 이 식기세척기는 대형 베이킹 트레이부터 긴 스템웨어까지 모든 것의 세척이 가능하며, 최대 16인분 식기까지 수용할 수 있다. 세척이 시작되면 회전 스프레이가 식기 사이사이 구석구석까지 도달해 기름때나 음식물 잔여물을 남김없이 깨끗하게 제거한다.


식사 시간의 혼란이 가라앉으면 SPACE MASTER 세탁기-건조기가 번거로운 빨래를 손쉽게 해결해준다. 대형 드럼 세탁기는 침구 세트 전체나 일주일 분량의 옷 세탁이 가능할 만큼 넉넉한 용량을 자랑하며, 세탁기에 적용된 파워믹스 스프레이(PowerMix Spray) 기술은 세제가 섬유 깊숙이 스며들게 해준다.


깔끔한 집을 위한 완벽한 가전 제품군


SPACE MASTER 제품군의 다른 제품들도 동일한 철학을 공유한다. 오븐은 더 넓은 주방 없이도 맛있는 구이 요리와 풍성한 만찬을 선사한다. 에어프라이어는 기존 8리터 모델 대비 최대 45% 더 넓어진 조리 공간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에어컨은 초슬림 프로필과 절제된 디자인으로 탁월한 냉방 성능을 발휘한다. 공간 활용을 최적화하도록 설계된 SPACE MASTER는 사용자가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을 최대한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마이디어 및 마이디어 그룹 소개


마이디어는 마이디어 그룹(Midea Group)의 스마트 홈 사업부 내 10여 개 브랜드 중 하나다.


1968년 설립된 마이디어 그룹은 글로벌 기술 선도기업으로, 2025년 포춘 글로벌 500대 기업 순위 246위에 올랐다. 세계 최대 가전 제조사 중 하나인 마이디어는 2025년 새로운 성장 경로를 마련하기 위해 핵심 사업부를 ▲스마트 홈 ▲산업 기술 ▲빌딩 기술 ▲로봇 및 자동화 ▲마이디어 헬스케어 ▲안토 물류 등 6대 고성장 사업 부문으로 재편했다.


www.midea-group.com [https://www.midea-group.com/]


www.midea.com [https://www.midea.com/]


출처: Midea Group


[※ 편집자 주 = 이 보도자료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으며, 연합뉴스의 편집방향과는 무관함을 밝혀 드립니다.]


(끝)


최용대

최용대

기자

헤드라인 뉴스

한국매일뉴스
등록번호인천 아 01909
등록일자2025-07-05
오픈일자2025-07-05
발행일자2025-07-05
발행인최용대
편집인이원희
연락처010)8834-9811
이메일yong727472@naver.com
주소 인천 서구 원당대로 628 714호 보미 골드 리즌빌
한국매일뉴스

한국매일뉴스 © 한국매일뉴스 All rights reserved.

한국매일뉴스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