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군,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공급업체 '성과 나눔 간담회'

최용대 발행인/ 논설위원 기자

등록 2025-10-27 16:44

장성군,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공급업체 '성과 나눔 간담회'


장성군,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공급업체 '성과 나눔 간담회'


장성군이 최근 장성군 가족행복센터 대강당에서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공급업체 대상 '성과 나눔 간담회'를 가졌다.


답례품 공급업체 간 협력 강화와 성과 공유를 위해 마련된 이번 간담회에서는 지역경제 활성화 및 상생 방안 논의가 활발하게 전개됐다.


군은 이어서 '민간 플랫폼 업체' 위기브(wegive)와 고향사랑기부제 모금 대행 협약을 체결해 주목받았다. 협약 이후에는 '플랫폼'에 대한 설명회와 답례품 마케팅·판매 교육도 진행했다.


행사장 한편에선 장성군의 답례품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소규모 전시회도 열렸다.


현재 장성군에선 총 67개 공급업체가 82개 항목의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을 선보이고 있다. ▲'고향마을 간식 보내기' 등 지역 환원 답례품 ▲백양사 '템플 스테이' 등 관광 서비스 ▲사과, 곶감, 꿀, 한우 등 농축산물 ▲사과즙, 과일잼, 참기름 등 가공식품 ▲편백제품 등 특산품이 대표적이다.


공급업체들의 협조와 헌신에 감사 인사를 전한 김한종 장성군수는 "지역적 특장점과 품격, 신뢰가 담긴 우수 답례품을 꾸준히 발굴·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편집자주 : 이 보도자료는 연합뉴스 기사가 아니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연합뉴스가 원문 그대로 서비스하는 것입니다. 연합뉴스 편집방향과는 무관함을 주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끝)


출처 : 장성군청 보도자료


최용대 발행인/ 논설위원

최용대 발행인/ 논설위원

기자

헤드라인 뉴스

한국매일뉴스
등록번호인천 아 01909
발행인최용대
편집인이원희
연락처010)8834-9811
FAX031)781-4315
이메일hangukmaeilnews@naver.com
사무실031-781-9811
사업자 번호583-06-03523
주소 인천 서구 원당대로 628 714호 보미 골드 리즌빌
한국매일뉴스

한국매일뉴스 © 한국매일뉴스 All rights reserved.

한국매일뉴스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