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민 반월호수 걷기 대잔치 성료

최용대 발행인/ 논설위원 기자

등록 2025-11-17 20:29

군포시민 반월호수 걷기 대잔치 성료


군포시민 반월호수 걷기 대잔치 성료


가을의 절정인 지난 11월 15일(토) 군포시 반월호수 수변공원에서 개최된 군포시민 걷기 대잔치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청명한 가을하늘과 맑고 선선한 날씨 속에서 2천여 명의 시민들이 반월호수 데크길을 걸으며 가을의 정취를 함께 즐기고 가족 및 이웃들과 여유로운 주말을 보냈다.


이번 걷기 행사는 바르게살기운동 군포시협의회(회장 고종근)가 주최·주관하고 군포시(시장 하은호)가 후원했으며, 초대 가수 공연, 3.3㎞가량의 호수 둘레길 걷기, 국수 나눔, 경품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현장을 찾은 시민들의 호응을 얻었다.


행사에 참가한 한 시민은 "아이들과 함께 걷는 행사라 안전이 제일 걱정이었는데, 코스마다 안내 요원분들이 계셔서 마음 편하게 가을 경치를 즐길 수 있었고, 온 가족이 함께 건강한 추억을 만들었다"고 만족감을 표했습니다.


한편, 군포시에서는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행사장과 둘레길 등에 공무원, 통장, 모범운전자회, 해병대전우회 등으로 구성된 안전요원 180여 명을 배치해 질서유지와 응급상황에 대비해 단 한 건의 안전사고 없이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하은호 시장은 이날 행사에서 "시민들과 더 가까이에서 소통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가 됐다. 행사 준비에 힘써준 바르게살기운동 군포시협의회를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의 뜻을 전한다"고 밝혔으며, 행사 주최자인 고종근 바르게살기운동 군포시협의회장은 "여러 시민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에 큰 보람을 느낀다. 앞으로도 군포시 지역 화합을 위해 힘쓰겠다"고 전했다.


(편집자주 : 이 보도자료는 연합뉴스 기사가 아니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연합뉴스가 원문 그대로 서비스하는 것입니다. 연합뉴스 편집방향과는 무관함을 주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끝)


출처 : 군포시청 보도자료


최용대 발행인/ 논설위원

최용대 발행인/ 논설위원

기자

헤드라인 뉴스

한국매일뉴스
등록번호인천 아 01909
발행인최용대
편집인이원희
연락처010)8834-9811
FAX031)781-4315
이메일hangukmaeilnews@naver.com
사무실031-781-9811
사업자 번호583-06-03523
주소 인천 서구 원당대로 628 714호 보미 골드 리즌빌
한국매일뉴스

한국매일뉴스 © 한국매일뉴스 All rights reserved.

한국매일뉴스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