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Nintendo Switch™ 타이틀 'Disney 미라니스 피트니스' 출시

최용대 발행인/ 주필 기자

등록 2025-12-24 20:45

[PRNewswire] Nintendo Switch™ 타이틀 'Disney 미라니스 피트니스' 출시


[PRNewswire] Nintendo Switch™ 타이틀 'Disney 미라니스 피트니스' 출시


도쿄 2025년 12월 24일 /PRNewswire=연합뉴스/ -- 이매지니어(Imagineer Co., Ltd.)는 월트디즈니재팬(Walt Disney Japan Co., Ltd.)과 협력해 Nintendo Switch™ 타이틀 'Disney 미라니스 피트니스'를 일본 및 아시아 지역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조기 구매 특전


패키지 버전을 미리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특전으로 '오리지널 클리어 카드'를 증정합니다.


개요


전신을 움직이는 「유산소 운동」과 「무산소 운동」, 「스트레칭」 등 다채로운 메뉴가 수록되어 있어, 집에서도 본격적인 엑서사이즈를 즐길 수 있습니다.


어려울 수도 있는 엑서사이즈를 미키와 로봇 조수 헥시가 아주 쉽고 재미있게 바꿔줍니다.


Joy-Con을 들고 미키의 동작에 맞춰 몸을 움직이다보면 Disney 미라니스 피트니스의 다채로운 운동 프로그램을 자연스럽게 익히게 됩니다.


엑서사이즈는 「리드미컬」, 「파워」, 「릴랙스」 세 가지 타입을 수록하였습니다.


- 「리드미컬」 엑서사이즈


온몸의 지구력 향상을 목표로 춤과 복싱 등의 동작을 접목해 리듬에 맞춰 즐기는 유산소 운동입니다. 몸이 저절로 움직이는 경쾌한 엑서사이즈로, 가볍게 운동하고 싶거나 스트레스를 발산하고 싶을 때 추천합니다.


- 「파워」 엑서사이즈


신체 부위를 집중적으로 단련하는 근력 운동 중심의 엑서사이즈로, 무산소 운동을 통한 근력 및 기초 대사 향상을 목적으로 구성한 메뉴를 수록하였습니다. 단련할 부위에 따라 각기 다른 5종류의 동작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틈틈이 휴식을 취하면서 부담 없이 운동할 수 있습니다. 짧은 시간에 확실하게 몸을 움직이고 싶은 분에게 제격인 운동입니다.


- 「릴랙스」 엑서사이즈


요가처럼 몸을 풀고 마무리하는 동작과 코어 운동을 접목한 엑서사이즈입니다. 전신을 천천히 움직이는 「부드러운 스트레칭」과 포즈를 취한 뒤 자세를 유지하는 「밸런스 스트레칭」이 있으며, 운동 후 쿨다운이나 기분 전환에 적합합니다. 매일 일상 속에서 운동할 수 있는 동작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처럼 다양한 엑서사이즈를 즐기는 과정에서, 미키는 아낌없는 칭찬과 응원으로 곁을 지키며 동기부여를 더합니다. 또한 화려하게 변화하는 의상과 배경이 몰입감을 높이고, 이 게임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미키의 다채로운 모습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타이틀: Disney 미라니스 피트니스


플랫폼: Nintendo Switch


장르: 피트니스


발매일: 2025년 12월 11일


플레이 인원: 1명


언어: 번체자 중국어, 간체자 중국어, 한국어, 영어


배급사: 이매지니어(Imagineer Co., Ltd.)


공식 사이트: [https://www.imagineer.co.jp/games/disneymiranessfitness/kr/]


홍보 영상(PV): [https://youtu.be/oVh2-9R8ge0]?si=j_ASAL41q9wg7vKF


© Disney. Published by Imagineer.


Nintendo Switch is a trademark of Nintendo.


회사명 및 제품/서비스명은 각 소유자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입니다.


프레스 키트:


[https://drive.google.com/drive/folders/1fWbWZrRY10DwvghSY1lB42KVoYZr8J6s]


출처: Imagineer Co., Ltd.


[※ 편집자 주 = 이 보도자료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으며, 연합뉴스의 편집방향과는 무관함을 밝혀 드립니다.]


(끝)


최용대 발행인/ 주필

최용대 발행인/ 주필

기자

헤드라인 뉴스

한국매일뉴스
등록번호인천 아 01909
발행인최용대
편집인이원희
연락처010)8834-9811
FAX031)781-4315
이메일hangukmaeilnews@naver.com
사무실031-781-9811
사업자 번호583-06-03523
주소 인천 서구 원당대로 628 714호 보미 골드 리즌빌
한국매일뉴스

한국매일뉴스 © 한국매일뉴스 All rights reserved.

한국매일뉴스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