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위있게 산다는 것'…강남구, 유성호 교수 초청 인문학 콘서트

이원희 보도본부/ 편집국장 기자

등록 2026-06-25 07:53

(서울=연합뉴스) 정준영 기자 = 서울 강남구(구청장 조성명)는 다음 달 7일 오후 7시 일지아트홀에서 법의학자인 유성호 서울대 교수를 초청해 '찾아가는 인문학 콘서트'를 연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강남구의 올해 네 번째 인문학 콘서트로, 유 교수는 '이 아름다운 지구에서 품위 있게 산다는 것'을 주제로 강연한다.


참여를 원하는 구민은 포스터의 QR코드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강남구립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성명 구청장은 "삶과 죽음의 경계를 마주해 온 법의학자의 시선은 우리가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 되묻는 깊은 통찰을 전해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강남구 인문학 콘서트강남구 인문학 콘서트 [강남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이원희 보도본부/ 편집국장

이원희 보도본부/ 편집국장

기자

한국매일뉴스
등록번호인천 아 01909
등록일자2025-07-05
오픈일자2025-07-05
발행일자2026-06-25
발행인최용대
편집인이원희
연락처010)8834-9811
FAX031)781-4315
이메일hangukmaeilnews@naver.com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274-3.일심빌딩 302호 031-781-9811.
한국매일뉴스

한국매일뉴스 © 한국매일뉴스 All rights reserved.

한국매일뉴스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